본문 바로가기

이미지공유

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- 무료 다운로드🍂

ㅡ 목차 ㅡ

    반응형

   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- 무료 다운로드

    인스타그램 많이 하시나요? 저는 계정만 만들어놓고 잘 돌보지 않네요. 자꾸 주제도 바뀌구요^^;
    🍄
    인스타그램 하이트라이트 커버를 처음으로 만들어 봤어요.

    처음에는 힘들고 맘에 안들어도 자꾸자꾸 연습하다보면 그림실력도 늘어나겠죠^^


    제가 세번째 만든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오픈해봐요.
    이용하실 분은 이미지를 바로 저장해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    웹용이라서 72dpi로 되어 있습니다.

     

    🍂
    가을의 귀여운 느낌을 담으려고 했지만, 자꾸 다른 분들께서 예쁘게 만들어놓은 것을 보니 그쪽을 따라가게 되더라구요.

  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커버의 PR이미지도 직접 만들어 봤어요.

     

    가을에 피는 국화.
    벗나무 잎.

    단풍잎

    하트

    망개열매

    🌿 저 파란 열매는 ㅋㅋ 색감때문에 청록색으로 만들었어요.
    프레첼... 프레첼이 제일 시간 많이 걸렸어요. 어떠게 비틀어줘야 하는지 선을 맞추는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.
    체크무늬
    가을, 여행, 스타일, 독서


    그리고 저 귀여운 폰트는 어비폰트의 어비나연체를 이용했어요.
    찾아보니 상업용무료폰트이더라구요.그저 제작하시고 무료로 주시는 제작자님께 감사해요. (유튜브 구독도 신청했어요^^)
   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.

    http://uhbeefont.com/font/w/UhbeeNaHyun.html

     

    어비폰트 : 저작권 무료 폰트

    저작권 무료 폰트 끝판왕 by 어비

    uhbeefont.com

     

    🌿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(12개)

     

     

    다운로드는 
   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클릭해서 팝업창이 뜨면 그것을 다운로드 받아 쓰세요.
   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커버 설정하는 방법은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와요^^

     함께 보면 좋은 글

     

   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가 필요하다면 무료 다운로드예요.

   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가 필요하다면 무료 다운로드예요. 두 번째 만들어본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 쉬울 줄 알았는데 나는 만만치 않다 😥😐 정말 쉬울 줄 알고 그렸는데 어

    lena.tistory.com

     

   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 공유 #3

   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 공유 #3 예전에 작업해 놓았던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 세번째 공유해봅니다. 원래는 앞 전에 올려드렸던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커버 두번째와 같은

    lena.tistory.com

     

    반응형